대한체육회,20~21일 양평서 회원종목단체 직원 워크숍 개최

2022-06-20 14:57:51



대한체육회가 2022년 회원종목단체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대한체육회는 20~21일 경기도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서 대국민 체육행정 서비스 강화를 위한 '2022년 회원종목단체 직원 워크숍'을 열고, 회원종목단체 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체육행정 역량 및 기본 소양 증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워크숍은 체육 유관단체간의 적극적인 정보 공유 및 행정 교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체육행정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고 대국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클린 체육계 정착을 위한 청렴 교육(이예린 청렴연수원 전문강사) ▶체육단체가 알아야 할 필수 법령 및 각종 사례(강래혁 법무법인혜명 변호사) ▶미술치료를 통한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관리법(김서현 (주)밝음 전임강사) 등 현장 중심 강의와 함께, 대한체육회-회원종목단체 간의 화합과 교류를 위한 ▶소통의 장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회원종목단체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워크숍 현장을 찾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오늘 워크숍이 체육단체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상호 발전과 대한민국 체육계 도약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면서 "대한민국 체육의 주춧돌로서 책임 의식을 가지고 체육 행정에 계속하여 힘써주기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