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아임뮨, 약국 전문 유통 채널로 영역 확장

2022-06-19 13:20:23

아임뮨.

㈜유니베라(대표 박영주)의 면역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임뮨'이 약국 전문 유통 채널로 영역을 확장한다. 아임뮨, 아임뮨 슬림핏, 아임뮨 스킨부스터 3종 제품은 6월 17일부터 온누리스토어 온라인몰과 전국의 주요 온누리약국 40여개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코너에 입점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기 시작한 것.



유니베라 관계자는 "아임뮨은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더 많은 고객이 아임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한 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을 뜻하는 단어인 'Immune'을 활용하여 'I'MMUNE = 나는 면역이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임뮨 슬림핏'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며, '아임뮨 스킨부스터'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제품이다.

아임뮨 브랜드 담당자는 "아임뮨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우면서 장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이어트를 고민하면 아임뮨 슬림핏을, 피부 보습과 아름다움을 원하다면 아임뮨 스킨부스터를 고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아임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6월 17일부터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누리스토어 입점 장소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여행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아임뮨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