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하나카드, '할인을 칠하다' 최대 7%할인 혜택 제공

2022-06-15 18:22:45

노랑풍선이 하나카드와 함께 '할인을 칠하다'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할인을 칠하다' 프로모션은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노랑풍선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하나카드로 여행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및 자유여행(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의 여행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7%의 즉시 할인 또는 캐시백, 하나머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패키지 상품 7% 및 해외 항공권 최대 7%가 즉시 할인 적용되며 호텔, 투어&액티비티, 렌터카 상품 역시 7% 청구 할인을 제공하는 등 혜택(1인 1회)을 선보인다. 하나카드 여행 한정판 '내맘대로 쁨' 카드를 발급한 고객 중 하나카드 신규가입자 또는 최근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한정 혜택도 마련했다.

'내맘대로 쁨' 카드를 발급 후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되고, 모든 혜택을 동시에 적용할 시에는 한 번에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하나카드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다시 여행을 꿈꾸고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