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프로당구협회 리그 출정식

2022-06-14 20:20:32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2022-2023 프로당구협회(PBA) 리그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14일 오전 성남 판교에 위치한 휴온스그룹 사옥에서 열린 리그 출정식에는 휴온스그룹 윤성태 회장과 송수영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세연, 김봉철, 최혜미, 오성욱 선수 등이 참석해 선전 의지를 다졌다.

휴온스는 지난해 프로당구단을 창단하고 PBA 팀리그 8번째 구단에 이름을 올렸다. 올 시즌에는 김세연, 하비에르 팔라존, 김봉철, 최혜미, 오성욱 등 선수 구성을 마쳤다. 선수들은 휴온스와 대표 브랜드인 메노락토, 엘라비에, 사군자 등이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치르게 된다.

'당구 여제' 김세연 선수가 주장을 맡았으며, 오성욱 선수가 새롭게 합류해 전력을 한층 보강한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는 리그 상위권 진입을 노린다는 각오다. 오성욱은 지난 시즌 열린 SK렌터카 PBA 월드 챔피언십에서 4강에 오르며 뛰어난 기량을 뽐낸 바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두번째로 리그에 출전하는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선수 모두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만의 정정당당한 멋진 플레이로 당구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