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호는 14일 모델이자 쇼핑몰 대표 송미라와 결혼했다. 송미라는 '1세대 여성 쇼핑몰' 모델 출신으로, 현재 유명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손민호는 예식 직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결혼하는 사람들이 '살다 보니 이런 날도 다 온다'고 얘기하는 걸 많이 봤는데, 그 말을 저도 하는 날이 다 왔다"고 했다.
이와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에서도 두 사람은 모델 출신답게, 포토제닉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그간 결혼에 대해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손민호가 예식 당일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동료 스타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져 시선을 모으고 있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한 손민호는 22017년 웹드라마 '모먼트' 주인공으로 열연, 연기자로 영역을 넓혔다. JTBC '미스 함무라비', '제3의 매력' 등에 출연한 그는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에 나왔다.
2020년에는 배우 김민석과 함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 한 카페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한 남성을 붙잡아 경찰에 신고했다는 미담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손민호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조선에 손민호 결혼과 관련해 "본인이 따로 소속사에 알리지 않아 공식입장이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