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15일 시험 종료 직후 '초간단 채점 서비스' 오픈

2022-05-15 10:18:56



15일 제461회 토익 시험이 시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익 시험 종료 직후 빠르게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오픈한다.



에듀윌 토익은 누구나 간단히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상세한 토익 정답을 공개한다. 따로 답안을 적어오지 않았더라도 시험 직후의 기억만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토익 정답과 해당 보기의 키워드를 함께 제시한다. 채점을 위한 별도로 정답을 기재하는 부담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시험에만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효과도 있다.

또한 에듀윌 초간단 채점 서비스는 토익 시험 시간 종료 직후에 시작되는 '스피드 토익 정답 라이브'도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을 대표하는 강사 중 한 명인 '토익 만점' 구원 강사가 직접 실시간 강의를 진행한다.

토익 성적 확인도 가능하다. 에듀윌 토익은 수험생 개개인에게 맞춤화 된 빅데이터 기반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익 점수 환산기를 통해 간단하게 자신의 토익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실력이나 파트별 정답 현황, 다른 토익 시험 응시자들의 점수 분포도 까지 체계적인 성적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전에 서비스 오픈 알림을 신청하고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은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문자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 중 토익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 24시까지 에듀윌 토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