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브리핑] 지출 많은 5월, 혜택 많이 주는 카드는?

2022-05-12 10:50:01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을 계획중인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카드사들이 여행부터 테마파크, 외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내놓고 있다. 사진은 레고랜드 코리아. 사진제공=레고랜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5월은 평소보다 지출이 많은 달이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여행을 많이 떠나게 되고 쇼핑이나 레저활동 등 이곳저곳에 돈을 쓰다보면 주머니가 가벼워지기 쉽다.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소비하려면 카드사들이 내놓은 다양한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신한카드는 여행사와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노랑풍선과 제휴한 '신한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도 이달 말까지 하나투어와 마이리얼트립에서 항공권 결제 시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모두투어를 통해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7.5%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용품 및 아웃도어 브랜드 구입 시 할인을 제공한다.

그간 집콕으로 누구보다 답답했을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테마파크 할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지난 5일 정식 오픈한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의 경우, KB국민카드의 혜택이 좋다.

'KB국민 레고랜드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싸게 이용하고 싶다면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가 있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봄맞이 테마파크 할인'을 통해선 오는 15일까지 에버랜드, 31일까지 서울랜드와 대구 이월드 이용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일반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외식을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서 신한카드는 요식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만명에게 5000원을 캐시백해준다. 우리카드도 외식업종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