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파인애플맛 젤리스틱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 선보여

2022-05-12 14:22:08

㈜휴온스푸디언스가 파인애플맛 젤리스틱 한 포로 고함량 아르지닌을 충전할 수 있는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을 선보인다.



L-아르기닌으로도 불리는 L-아르지닌은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심혈관계 건강을 돕는다.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이 적어 식품으로 보충해야 하는 준필수 아미노산으로,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력이 낮아 흡수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함량으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 한 포에는 L-아르지닌 6000mg이 함유돼 있고, 부원료로는 피로회복을 돕는 타우린과 과라나추출물, 아미노산믹스, 마카추출물 등을 배합했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의 젤리스틱 타입으로 아르지닌 특유의 비리거나 쓴 맛을 잡았으며, 섭취 시 흘러내리기 쉬운 액상스틱의 단점을 보완해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은 오는 16일 오전 11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며, 펀딩 종료 후에는 이너셋 공식 온라인몰 '이너셋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은 체력 저하,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고함량 아르지닌이 함유된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으로 나른한 봄철을 활기차게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