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졸리립 플럼핑 틴트’ 출시 '수분감과 볼륨감을 동시에~'

2022-05-12 13:59:43

티르티르.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맑게 차오르는 쫀득탱글한 리얼 멜팅 텍스처로 입술이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고수분 볼륨 광채 플럼핑 틴트 '졸리립 플럼핑 틴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졸리립 플럼핑 틴트'는 플럼핑 고수들을 위한 '워터 드롭'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순하게 볼륨 입술 연출이 가능한 피치 컬러의 '스프링샤워', 핑크 컬러의 '튤립 미', 웜 레드 컬러의 '선 샤인', 쿨레드컬러의 '로즈 베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티르티르의 '졸리립 플럼핑 틴트' 5종은 글래머러스한 입술 표현을 도와주는 고수분 워터 틴트다. 끈적임을 줄이고 밀착력을 높여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차오르는 컬러 연출과 깔끔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일 인 워터타입 틴트로 사르르 녹아 내리는 물광 텍스처로 탱글탱글한 볼륨의 입술 연출을 도와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컬러 틴트 4종에는 8중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입술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으며, 스위트아몬드 오일, 호호바씨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등 보습을 위한 성분이 포함됐다.

특히 부드러운 브러쉬 쉐입의 팁으로 입술 굴곡에 따라 섬세한 발색 표현이 가능하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투명 플럼퍼 '01 워터드롭' 틴트는 얇고 탄력있는 엘라스토머 팁으로 컬러 립 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색상이 묻어날 시 가볍게닦아내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ㅅㄹ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