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CU와 여행 설렘 담은 콜라보 제품 출시

2022-05-11 14:19:49

하나투어가 편의점 CU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담은 콜라보 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MZ세대를 포함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상품 '하나 Original'을 소개하고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CU를 통해 '하나 Original' 여행상품 콘셉트에 맞춰 음료와 디저트, 안주류 총 5종을 공동으로 기획해 판매한다.

출시 상품으로는 하와이 서핑, 싱가포르 야경 감상 등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음료 '블루레몬에이드'와 '스위트블랙', 사이판 골프여행이 떠오르는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그리고 스페인과 이탈리아 와이너리 방문 미식 여행을 연상시키는 '햄치즈 크래커', '크래커 메이트' 등이 있다. 하나투어와 CU의 콜라보 상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나만의 취향', '이국적인 맛' 등 테마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해당 상품은 5월 31일까지 전국의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CU와 제휴를 기념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1등 하와이 서핑 6일(2명), 2등 스페인 일주 8일(3명), 3등 사이판 골프 4일(10명) 등 해외 여행권과 제주 자유여행 3일(15명), 몬드리안서울 이태원 호텔 숙박권(20명) 등 국내 여행권을 추첨 제공하며, 참여만 해도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를 100%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친숙한 편의점 브랜드 CU와의 제휴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