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거리측정기 히트상품 선정 마이캐디, 시계형 제품과 M2모델 잇달아 출시

2022-05-11 10:13:55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선호도 히트상품 마이캐디가 시계형 제품과 후속 모델을 잇달아 출시한다.



마이캐디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보다 얇고 스마트한 GPS시계형 MF를 출시한다. 6월에는 인기리에 판매중인 M1 후속모델 M2도 출시 예정이다.

2021년 하반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선호도 골프거리측정기 부문에서 4개 일간지, 경제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제품.

국내에서 제작되는 GPS골프거리측정기 제품명 M1은 라운딩시 휴대에 부담이 없도록 51g으로 매우 가볍게 제작됐다. 타사 제품과 달리 충전크래들이 필요 없이 직접 본체에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급스런 시계모드, 에이밍 기능, 만보계 기능, 음성안내 등이 두루 탑재돼 있다. 또한 비거리측정, 스코어기록, 그린위치를 알려주는 나침판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포함돼 있다. 레이저측정기 MS2(블랙에디션)과 더 세련되고 OLED가 장착된 고급형 MS3 OLED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MS3레이저측정기는 OLED가 장착돼 시인성이 뛰어나고, 세련된 인조가죽 파우치를 자랑한다.

이운형 마이캐디 이사는 "2022년은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골프거리측정기 기업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마이캐디 M1, MF GPS워치형 골프거리측정기, MS2, MS3 레이저측정기 구입은 ㈜마이캐디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골프매장에서 가능하다.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