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KGC, 챔피언결정전 4차전 '정관장 어버이날맞이' 이벤트 진행

2022-05-07 11:45:33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프로농구 안양 KGC가 8일 오후 2시 15분에 열리는 서울 SK와의 '2021~2022 KGC 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7전4선승제) 4차전 홈경기에 정관장 '어버이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 농구단은 이날 어버이날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정관장 홍삼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경기 전 입장 팬들에게 치어리더가 직접 찾아가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한 열정적인 응원을 하는 '정관장 사랑의 가족' (부모님, 자녀)을 선정해 정관장 '홍삼톤 골드' 제품을 제공한다. 경기 중 구단 SNS '정관장으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 사연 신청자 중 선정되신 팬에게도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 있는 정관장 홍삼 제품을 드릴 예정이다.

한편, 4차전 경기 시투자로는 KGC인삼공사 여자배구단의 한송이, 이소영이 나선다. 이들은 지난 일주일간 연습한 이번 시투를 통해 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다.

KGC는 "안양 KGC의 챔피언을 기원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4차전 승리를 통해 향후 홈경기에서 스승의 날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