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전속모델 발탁

2022-04-24 10:02:23



배우 고수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의 '뉴케어 액티브'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고수와 함께 뉴케어 액티브가 선사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의 모습을 담은 새 TV CF는 5월 중 온에어 예정이다.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뉴케어 액티브'는 30대부터 감소하는 근육량을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최적의 단백질 흡수를 고려해 만든 단백질 음료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다양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고수를 통해 꾸준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고수는 광고촬영 현장에서 건강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단백질'이라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고수는 1998년 가수 포지션의 뮤직비디오 '편지'로 데뷔 직후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의 역할을 소화해왔다. 특히 99년 출연했던 '지킬건 지킨다'는 박카스 광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변함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하며 진솔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향후 고수는 뉴케어 액티브 전속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고수의 이미지가 뉴케어 액티브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뉴케어 액티브와 고수의 건강하고 진솔한 매력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