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서' 임시완, 역대급 똘끼 충만 캐릭터 변신..통쾌한 띵언 명대사 공개

2022-01-14 15:48:4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국내 OTT 웨이브의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김현정 각본, 이승영 연출)가 오늘(14일) 저녁 9시 50분 웨이브에서 3회, 4회 선공개를 앞두고 통쾌한 명대사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역대급 똘끼 충만 캐릭터 황동주를 완벽하게 소화한 임시완의 열연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동주의 명대사를 담은 스틸이 공개되어 흥미를 자극한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는 뻔뻔함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잔머리로 무장한 실력파 조세 5국 팀장 동주는 자신만의 단단한 신념을 속시원하게 전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잘나가던 회계사 자리를 박차고 나온 동주의 남다른 각오가 담긴 스틸은 동주의 등장이 국세청을 넘어 대한민국에 어떠한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기존의 틀을 깨는 방식으로 나쁜 돈을 쫓겠다고 선언하는 동주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조세 5국 팀원들에게도 촌철살인을 날리며 사기를 끌어올리는 스틸 또한 동주만의 카리스마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현실적인 고민을 담담하게 털어놓고 있는 스틸에서는 동주의 인간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진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렇듯 통쾌함과 공감을 선사하는 역대급 명언 제조기 황동주의 명대사 스틸을 공개한 '트레이서'는 오늘 저녁 9시 50분 웨이브를 통해 3회, 4회를 선공개, 더욱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 등이 출연하고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 웨이브와 MBC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