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버닝프로틴' 선보여

2022-01-13 16:32:09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을 선보였다.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은 근육건강을 케어하는 프로틴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이 있는 녹차추출물을 함께 담아, 근육량 증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고소한 커피 우유맛으로, 버닝 스틱 1포와 프로틴 2포를 함께 섭취하는 형태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단백질, 칼슘, 철,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어 에너지·뼈·근육·혈액 건강까지 11가지 기능성 케어하며, 버닝 스틱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3가지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뉴오리진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은 평소 단백질 드시고 소화가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소화 불편을 일으키는 첨가물은 제외하고, A2단백질과 100% 우유, 파바빈, 쌀에서 유래한 아미노산만을 담아낸 프로틴 제품"이라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녹차추출물을 더해, 체지방은 빼고 싶지만, 근육이 함께 빠질까 걱정하는 분, 프로틴을 먹고 체중 증가를 경험하신 분 등 근력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해 균형있는 몸매를 원하는 분들이 드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