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22 LCK 후원…"MZ세대 위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2022-01-13 12:41:41

비비큐가 MZ세대 고객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게임 대회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의 공식 스폰서 라인업에 합류한다고 13일 밝혔다. BBQ는 LCK의 공식 후원사로서 후원 기간인 2년 동안 경기 방송 내 광고, 롤파크 내 브랜드 노출, 유관 콘텐츠 제작 및 캠페인 등 e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친다는 계획이다. BBQ는 "후원을 통해 LCK 대회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LCK 팬들과 LoL을 즐기는 MZ세대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BQ는 후원 일환으로 서울 그랑서울 3층에 위치한 롤파크(LOL Park) 경기장 옆에 푸드코트를 마련해 LCK 관람객이 BBQ치킨을 즐기며 관람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총 110석으로 마련된 푸드코트는 경기장 입장 관중 287석의 약 40%를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로, 사용자 편의성도 고려했다. BBQ 치킨뿐 아니라 수제맥주와 커피 등 제너시스BBQ 그룹 산하의 외식 브랜드 메뉴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BBQ 관계자는 "2022 LCK 경기를 기다려온 e스포츠 팬과 롤파크를 찾는 MZ 세대 고객들이 경기를 즐기면서 BBQ와 함께 더 큰 감동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