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뉴트리 '에버콜라겐 블랙' 모델 발탁

2022-01-12 09:54:29



배우 유태오가 ㈜뉴트리 '에버콜라겐 블랙'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에버콜라겐 블랙'은 체계적인 자기 관리를 통해 외모 관리에 자신감을 갖고자 하는 남성들을 위해 지난해 출시된 올인원 남성 콜라겐 제품이다.

에버콜라겐 단일 브랜드로 누적 매출액 50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먹는 콜라겐' 업계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뉴트리는 유태오와 함께 1월 유튜브를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남성들을 위한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배우 유태오는 드라마 '머니게임',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해 대세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나아가 스크린과 브라운관, OTT 그리고 할리우드, 예능, 연출까지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트리는 유태오의 남성미와 청량한 소년미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가 '에버콜라겐 블랙'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뉴트리 관계자는 "콜라겐 제품은 여성이 섭취하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콜라겐은 피부, 연골, 관절 등에 전신에 분포해 있어 남성들에게도 꼭 필요한 성분"이라며, "2022년 에버콜라겐의 새로운 뮤즈 유태오와 함께 남성들의 젊음과 건강을 지켜줄 남성 콜라겐 캠페인을 펼쳐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