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갱년기 여성 겨냥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 리뉴얼 출시

2022-01-10 09:51:48



뉴오리진은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선보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은 '유한백수오 올인원'과 '유한백수오 마스터9'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했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백수오 뿐 아니라 비타민D, 은행잎 추출물 등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6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아 앰플과 정제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멀티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증상은 물론, 인지 기능과 노안까지 관리가 가능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도 주목할 만하다. 완경 이후 여성 건강 유지를 위해 필요한 9가지 멀티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모회사인 유한양행과 함께, 배우 배종옥이 출연한 '유한백수오' TV 광고를 공개해 백수오 원료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전한다.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나 여성 질환 보유자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 오랜 연구 끝에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선보여왔다"며,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뿐만 아니라 갱년기 전후 다양한 증상을 겪고 있는 완경기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추천한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