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델피에로와 인증샷 "트루 레전드 만나 영광"

2021-11-24 08:28:57

출처=손흥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손흥민(29·토트넘)이 주중 유럽클럽대항전 경기를 준비하던 중 축구계 레전드를 만났다.



손흥민은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전설'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47)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손흥민은 "진정한 레전드를 만나 영광!!"이라고 적었다.

델 피에로는 지난해 2월 손흥민이 같은 장소에서 잉글랜드 전설 데이비드 베컴과 마주한 뒤 만난 레전드다. 1990~2000년대 '판타지스타'로 명성을 떨쳤다. 2006년 독일월드컵 우승 멤버이기도 하다.

23일 토트넘 훈련장을 찾은 델 피에로는 손흥민뿐 아니라 안토니오 콩테 토트넘 감독, 파비오 파라티치 디렉터 등을 만났다. 콩테 감독과는 유벤투스와 이탈리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인연이 있다.

델 피에로는 토트넘 핵심 공격수인 해리 케인, 미드필더 피에르 에밀-호이비에르 등과도 인증샷을 남겼다. 케인 역시 델 피에로와 같은 전설과 대화를 나눠 영광이라고 말했다.

델 피에로는 단순히 친분이 있는 콩테 감독과 파라티치 디렉터를 만나고자 런던으로 날아온 건 아니다. 이날은 스템포드브릿지에서 첼시와 유벤투스의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는 날이었다.

유벤투스는 '전설' 델 피에로가 보는 앞에서 첼시에 0대4로 참패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