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 5·투싼, 내달 개봉하는 '스파이더맨'에 뜬다

2021-11-23 16:12:36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에 나오는 아이오닉5.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5, 투싼이 12월 글로벌 개봉 예정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등장한다.



현대차는 지난해 5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양사 파트너십의 첫번째 작품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3번째 영화로 배우 톰 홀랜드 주연의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8월 공개된 첫 예고편은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3억 5550만을 돌파, 역대 영화 예고편 최고 기록을 수립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등장하는 현대차의 아이오닉 5와 투싼은 극적 긴장감을 극대화하고 역동적인 볼거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스파이더맨' 영화와 연관된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영화 감독인 존 왓츠, 주연 배우 톰 홀랜드와 협업을 통해 마치 영화의 숨겨진 스토리를 보는 듯한 아이오닉 5 광고를 제작헤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론칭한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 내 '현대 모빌리티 어드벤처'에서도 '스파이더맨' 가상 캠페인을 진행하여 이색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고양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