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제8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 시상금·제품 지원

2021-11-12 16:07:48



한국솔가는 '제8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 공모전 시상금 및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국솔가는 지난해 5월 한국난임가족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임신 전·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솔가 철분 25, 솔가 프레네이탈 종합비타민, 솔가 엽산400 등)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국내 난임·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8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는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난임 성공 수기 공모전 시상식과 임·출산의 친화적인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난임에 대한 인식개선에 공로를 세운 유공자 표창 시상이 진행됐다.

한국솔가는 이번 행사에서 난임 성공 수기 공모전 장려상인 '한국솔가 사장상'과 상금 20만원을 수여, 수상자 모두에게 부상으로 한국솔가 비타민 세트(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난임가족의 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솔가 엽산 400을 지원했다.

박미숙 한국솔가 대표는 "당사 제품이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난임 가정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