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쓰리케어', '국민상점'으로…브랜드명 변경하고 건강 종합몰로 새단장

2021-11-05 11:14:37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는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쓰리케어'를 '국민상점'으로 변경하고, 모회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의 운동 및 건강관련 제품 판매까지 카테고리를 넓혀 건강 콘셉트의 종합몰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4분기 오픈 예정인 브랜드엑스피트니스의 헬스케어 플랫폼 '국민피티'와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판로 다각화를 통해 모회사와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함이다. 새롭게 바뀐 국민상점 자사몰은 전반적인 UI/UX 개선을 통해 구매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세련된 그래픽과 색감 등을 적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쓰리케어코리아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아이폰 13'과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머신이벤트'와 매일 달라지는 타임딜 등의 할인이 진행한다.

한대광 쓰리케어코리아 대표는 "운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국민상점을 찾는 수요도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