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

2021-11-01 10:43:47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신제품 '큐어크림S'가 지난달 30일 진행된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큐어크림S 4개+큐어스틱 1개 ▲큐어크림S 8개+큐어스틱 2개 등 총 두 가지 구성을 선보였으며, 준비된 7300 세트가 1시간 만에 완판 됐다. 방송 중 동시 주문 400콜을 달성하며 목표 수량의 110%가 판매되는 등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구매 고객에게 큐어크림S 무료 체험분(10ml)을 각각 3매, 6매 증정했으며, 론칭 방송 한정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김정문알로에 하이드라 기초 2종 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큐어크림S'는 탄력을 잃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본연의 피부로 회복하도록 돕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근 20대의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자 하는 '슬로 에이징' 트렌드에 47년간 알로에를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의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신뢰 등이 더해져 이번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과 혜택이 담긴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큐어크림S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