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21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2021-10-15 07:00:55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제품과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등 주방?생활용품 1천6백여 품목을 최대 60% 이상 혜택가에 제공한다.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과 겨울에 수요가 증가하는 텀블러와 물병 등 베버리지웨어를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보온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는 최대 60% 이상 할인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적용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집이나 학교, 직장 등 실내뿐 아니라 등산, 캠핑 등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머그잔의 편의성과 텀블러의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인기가 높은 '메트로 머그'는 30%,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최대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높은 관심을 끌었던 '펭수 텀블러 시리즈'는 최대 40%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따뜻한 전골 요리나 연말 홈파티 음식 준비에 제격인 쿡웨어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한 '슈트 IH'는 인덕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세련된 컬러로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메가세일에서 최대 20% 할인된 특별가로 선보인다. 감각적인 컬러와 빈티지 디자인으로 2030 젊은층뿐 아니라 4050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데꼬르 IH'는 최대 30%,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기 편해 손이 자주 가는 '소마 IH'는 최대 40% 프로모션가로 준비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이 증가하면서, 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주방?생활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