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곤드레 전복영양밥’ 등 4종 출시

2021-10-15 08:21:24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곤드레 전복영양밥'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들 신메뉴는 단호박과 곤드레, 전복 등 영양가 풍부한 가을 제철 식재료로 건강도 챙기고 입맛도 사로잡을 메뉴로 구성됐다.

먼저,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와 협업해 본죽의 스테디 셀러 메뉴인 단호박죽에 풍미를 더한 이색 메뉴다. 단호박죽에 끼리 크림치즈 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함께 꿀, 계피가루로 한식의 포인트를 살렸다. 특히, 새알심과 크림치즈필링을 넣은 끼리 크림치즈찰떡꼬치를 고명으로 사용한 점이 특징.

이와함께 본죽&비빔밥에서는 가을의 맛과 향을 담은 '곤드레 나물'에 가을 제철 국내산 '참전복'과 고소한 '전복내장 소스 영양밥'을 더한 ▲곤드레 전복영양밥을 가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을 밥상 대표 식재료인 곤드레 나물을 담은 밥에 전복 내장으로 고소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우엉, 연근, 표고버섯 등 영양 가득 채소를 더해 더욱 품격있는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영양가 높고 건강하게 가을 입맛을 살리는 신메뉴 4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본죽의 스테디 셀러인 단호박죽과 크림치즈의 이색 조합부터 궁합을 이루는 식재료로 풍미를 끌어올린 이번 신메뉴를 취향에 따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