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국방부와 ‘일상을 지킵니다’ 캠페인 실시

2021-10-15 07:03:44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국방부와 함께하는 '일상을 지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3일 성남시에 위치한 국군의무사령부에서 의료진 및 국군장병을 위한 마스크 및 치약 등 위생용품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생활공작소는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본을 지키는 성분을 활용한 안전한 생활용품으로 팬데믹 시대 소비자들의 위생 관리를 돕고 있다. 생활공작소는 국경뿐만 아니라 감염병, 재난재해 등 모든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국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국방부의 가치에 동감하여 지난 6월 코로나19 시대 국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한 '일상을 지킵니다' 캠페인을 실시했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활공작소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하는 동시에 코로나19 대응에 앞장서고 있는 국군의무사령관의 의료진과 국군장병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과 연계한 기부 캠페인을 마련했다.

9월 30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좋아요를 3만개 이상 획득할 경우 국군장병에 자사 위생용품을 기부할 것을 약속했으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내에 약 3만7천여 개의 좋아요를 기록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생활공작소 김지선 대표이사, 최종우 이사와 국군의무사령관 최병섭 준장, 의무기획발전처장 이상희, 김경언 주임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생활공작소의 기부 물품은 코로나19 일상의 필수품인 KF94 마스크 3천개와 구강 청결을 위한 치약 6백개로 구성됐다.

한편, 생활공작소와 국방부는 '일상을 지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월 생활공작소 대표 제품인 핸드워시를 활용한 '국방부X생활공작소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한 바 있다. 핸드워시(500ml) 2개와 리필(200ml) 4개 구성의 핸드워시 선물세트 패키지에 '일상을 지킵니다' 스티커를 부착하고, 국방부 캠페인을 알리는 안내 리플릿이 삽입된 해당 제품은 추첨을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자 및 유튜버 빠더너스 구독자들에게 증정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는 소비자들의 어제와 오늘, 내일이 이어지는 일상생활을 고민하는 브랜드로, 생활공작소와 비슷한 가치관을 가지고 국민들의 평온한 일상을 위해 힘쓰는 국방부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난 13일에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하고자 국군장병에 총 3천6백개의 위생용품을 전달했는데, 생활공작소의 작은 보탬이 우리 모두가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