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스크린X 상영 확정…익스클루시브 포스터 공개

2021-09-15 13:34:4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앤디 서키스 감독, 소니 픽쳐스 수입·배급)가 오는 10월 13일(수) 스크린X 포맷 개봉을 확정, 개봉 기념 익스클루시브 포스터를 공개한다.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블록버스터 '베놈'의 폭발적인 흥행 후, 속편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개봉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 역시 뜨거운 가운데, '베놈' 시리즈 최초로 스크린X 개봉이 확정되어 열광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스크린X의 압도적인 현장 시야 체험을 통해 마치 영화 속 장면에 둘러싸인 듯한 차별화된 공간감과 리얼함이 관람 욕구를 극대화시킬 예정인 가운데, 이번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스크린 X 특별관 포맷 상영은 스크린X의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윙 스크린을 통해 빌런 히어로 '베놈'과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의 액션 대결 시퀀스가 다이나믹하게 펼쳐지며 한층 화려한 볼거리와 시원한 액션 쾌감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광활하게 뻗은 스크린X의 3면에서 빌런 히어로 베놈과 사상 최악의 악당 카니지가 긴 촉수를 활용해 3면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펼쳐지는 액션 시퀀스 등 오직 스크린X를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크린X 연출은 실제, 내 눈앞에서 액션이 펼쳐지는 듯한 손에 땀을 쥐는 스릴과 영화 속에 그대로 빠져드는 듯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스크린X만의 차별화된 생생한 '현장 시야' 체험을 예고한데 이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익스클루시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베놈의 강렬한 비주얼을 특별한 아트웍으로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빌런 베놈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함께 베놈의 독보적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장이라도 혀에 감싸여 집어삼켜질 듯한 임팩트 있는 표정이 일러스트화되어 개성을 더하고,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스크린 X가 선보일 생동감과 폭발적인 에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10월 13일부터 전국 CGV 스크린X를 통해 상영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