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16일 '디즈니 스토리 리딩' 전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1-09-14 14:41:14

금성출판사는 오는 16일 오전 9시 CJ 모바일 라이브에서 '디즈니 스토리 리딩' 전집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은 디즈니, 디즈니픽사, 마블, 스타워즈의 스토리와 캐릭터로 영어를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원서의 감동과 그림체를 그대로 담은 영어 원서 리딩북 60권 ▲크로스워드, 미니퀴즈, 게임 등 8가지 독후활동으로 이뤄진 스토리타임(워크북) 6권 ▲원어민 강의, e-Book등 평생 소장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로 구성해 아이들이 가정에서도 스스로 즐겁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으로 총 1563개의 어휘를 학습할 수 있으며, 수록된 어휘가 교육부 고시 영어 교육과정의 기본어휘와 99.7% 일치하는 만큼 학교 수업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다. 4단계 수준별 난이도로 구성돼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학습 가능하며, 영미권 학습 시스템으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4~5세 유아의 첫 영어전집으로도 인기가 높다.

금성출판사는 '디즈니 스토리 리딩'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최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 방송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9월16일 오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문 쇼호스트가 영어 원서 읽기의 중요성과 디즈니 스토리 리딩의 구성, 디지털 콘텐츠를 상세히 소개한다. 방송은 CJ온스타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바일 라이브 당일 구매자에 한해 금성출판사의 '도전! 365 QUIZ 한국사' 교재를 100% 증정하며, 당일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후 CJ온스타일에 포토리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디즈니 식기를 제공하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 소식을 공유하고 푸르넷 공부방 공식블로그에 공유하면 파리바게트, 맥도날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플랫폼 비즈니스 본부 배윤희 이사는 "'디즈니 스토리 리딩'은 지난 홈쇼핑에서 1시간만에 1억 매출을 달성하며 유아 및 초등 학부모에게 상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최초 시도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도 인기 상품인 디즈니 스토리 리딩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