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오픈 기념 ‘돌잔치 프로모션’ 선보여

2021-09-14 13:12:46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외부 사업으로 운영중인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Bankers Club by Banyan Tree)' 오픈을 기념해 정갈한 식사와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기반으로 캐주얼한 양식, 중식 메뉴 또한 제공하는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에서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과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명동 도심에서 따뜻한 환대와 셰프의 터치가 들어간 식사를 제공하며 숙련된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한 맞춤형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뱅커스 클럽은 은행연합회 최고층에 위치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인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인 홀 또는 명동 시내와 남산 타워 조망권을 모두 갖춘 프라이빗 룸 중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돌잔치 패키지는 아이의 첫 생일을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한식 한상차림 식사를 비롯해 전통식 또는 현대식 스타일의 돌상차림, 독립된 공간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 대관, 영상 기기 대여가 포함이다.

한편,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중에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의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2021년 12월 31일까지 주중에 한해 성인 10인 이상 진행 시 5만원 식사권, 성인 30인 이상 진행 시에는 10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돌잔치 프로모션은 상시로 예약 가능하며 돌잔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또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