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구성한 '2021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1-09-14 09:22:21

 ◇설화수 자음 3종 세트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2021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생 라인과 윤조에센스부터 젊은 피부의 해법, 프리미엄 진설 라인까지 받는 이들의 마음을 풍성하고 기쁘게 해 줄 다채로운 세트로 구성했다.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세트이다. 자음생수EX는 젤-인-워터 텍스처로, 농축감과 동시에 가볍게 스며들며 탄력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고, 자음생유액EX은 밀키한 텍스처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발리며, 수분을 꽉 잠근 듯한 보습막을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3종 세트는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고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세트이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케어해 더 힘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필수 안티에이징 퍼스트 에센스이다. 자음수는 깊이있는 촉촉함을 선사하여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스킨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잔여감 없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를 선사한다. 자음유액은 치마버섯 유래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밝게 가꾸어주는 에멀젼이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촉감의 피부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진설2종 세트는 강인한 적송에서 얻어낸 피부 생명 강화,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 힘을 키워 젊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세트이다.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로션 '진설유액' 본품 외에, '진설아이크림', '진설크림', '진설에센스', '진설마스크'의 견본 4종으로 구성되어 견고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음2종, 탄력에센셜3종, 윤조&자음생 안티에이징 스페셜 리추얼 세트가 추가로 출시됐다.

'2021 설화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