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대면으로 마음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1-09-14 09:20:22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 사진제공=BBQ

BBQ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최근 출시했다.



BBQ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이나 지인을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BBQ가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3만5000원 세트는 삼계탕, 매콤찜닭,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 닭가슴살 육포까지 포함돼 가성비와 든든함 모두 챙길 수 있다고 BBQ 측은 설명했다. 6만원 세트는 순살크리스피, 맛있는 닭가슴살, 통살닭다리구이, 마라핫소스·극한왕갈비 볶음밥,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통다리그릴바베큐 등이 포함돼 아이들 간식부터 안주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8만원 세트는 6만원 세트에 옛날치킨까지 추가돼 온 가족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구성됐다. 올리브오일은 노화 방지, 위장 활동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건강까지 챙기는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스틱형으로 분리 포장 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도 용이하다.

'BBQ 추석 선물세트'와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추석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모이기 어렵게 된 만큼 선물로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속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BBQ 선물세트로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