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뚜껑 없는 캔 햄 등 친환경 트렌드 반영 '사조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1-09-14 09:18:46

◇'2021 사조 추석 선물세트'. 사진제공=사조대림.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추석을 맞아 '2021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인다.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최근 대두되고 있는 친환경 이슈와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 소비 트랜드를 반영해 환경보호, 실용·실속, 변화와 상생의 키워드로 기획됐다.

사조는 추석 선물세트에서 캔 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뚜껑 없는 안심팜'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했다. 뚜껑 없는 안심팜은 115g 제품에 우선 적용되며, 이번 추석 선물세트 6종에 구성돼 첫 선을 보인다. 사조는 이를 시작으로 유통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도 적용을 점차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상황을 고려해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가격대의 제품과 할인, 증정행사를 확대했다.

또 사조는 외식보다 집밥을 선호하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참치, 캔 햄 등 간편제품과 올리고당, 참기름, 간장 등 쓰임새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제품의 가격대는 1만원대 실속형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형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편 이번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의 어두운 색상에서 해표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는 붉은 색감의 산뜻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사조 선물세트로 고마움과 함께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선물세트 박스에는 손잡이 구멍을 만들어 판매직원들이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유희성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면서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사조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