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게 걷는다" 허시파피, 컴포트 캐주얼 남성화 2종 인기

2021-09-14 09:16:22



허시파피의 컴포트 캐주얼화(3MM574~5) 2종이 편안함을 앞세워 인기를 얻고 있다.



허시파피에 따르면 '3MM574~5'는 2021년 캐주얼 남화 베스트제품으로 스마트 워킹을 실현한 아이템이다.

초경량 몰드창과 중창 없이 전체 쿠션인솔을 접목해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원단 내피를 채택했고, 고객의 발등에 맞도록 조절 가능한 밴드 장식을 채택하는 등 실용성도 겸비했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가벼운 것도 특징이다. 고급 소재와 컴포트 과학이 어우러져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아 활동량이 많은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허시파피 고유의 DNA컴포트 과학을 근간으로 캐주얼 감성을 적절하게 매치 했으며, 세미정장 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중후함을 풍기는 브라운과 스마트한 개성을 담은 네이비로 출시됐다.

허시파피는 지난 6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로서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한다. 브랜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하여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허시파피는 "3MM574~5는가격대를 10만원 중반대로 책정해 다가오는 추석에 센스 넘치는 선물로 활용 할 수 있다"며 "브랜드 핵심 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해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