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풍기인삼 활용 건강 기원 선물세트 선보여

2021-09-14 09:11:39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앞두고 건강을 기원하는 제품을 출시한다. 인삼을 활용,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제품 등이다.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상생의 가치까지 더했다.



풍기 인삼 활용 제품은 디저트와 홍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은은한 풍미와 기분 좋게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파운드 형태의 촉촉한 케이크에 속부터 꽉 찬 6년근 풍기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과 건강한 꿀, 무화과, 피칸, 잣, 대추 등을 듬뿍 더한 '꿀삼케익', 바삭하고 달콤한 호두 파이 위에 달콤쌉싸름한 홍삼 절편과 호박씨를 더한 더한 '꿀삼호두파이', 부드럽고 달콤한 통팥 만주에 홍삼 절편을 정성스럽게 올려 완성한 '통팥만주'등 3종이다.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도 선보인다. 동그란 보름달을 닮은 '만월빵'은 순도 99.9% 동판에 구워 속까지 촉촉한 빵 사이에 구수한 팥앙금 또는 달콤한 밤앙금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껍질이 얇은 적두만을 선별해 9시간 동안 정성 들여 만든 팥앙금은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제품 겉면에는 복(福) 인장을 찍어 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한지 타입의 포장에 담아 고급스럽게 완성했다.

스테디셀러인 정통선물류를 구성한 선물 세트들도 선보인다. 팥과 밤 두 가지 종류의 만주와 직접 만들어 먹는 모나카 3종, 양갱 4종 등 전통 디저트들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엄선한 꽃잎과 국산 벌꿀로 만든 히비스커스청과 모나카 3종·임금님께 진상하던 귀한 원료로 만든 고창 땅콩 전병 등 차와 즐기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전통 다과세트', 한 겹 한 겹 정성껏 구워낸 미니 바움쿠헨, 시간과 정성을 담은 진 카스테라와 부드럽고 달콤한 마들렌 2종으로 구성된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등이다.

베이커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미니팩 4종으로 구성된 '티트라 버라이어티 기프트 세트'와 다양한 와인 세트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이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특별한 제품부터 다양한 베이커리, 와인 등의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