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체내 흡수율 높인 '저분자발효홍삼' 선보여

2021-09-14 09:09:24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홍삼의 영양분을 빠르고 깊게 흡수할 수 있는 '브링저분자발효홍삼'을 출시했다.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선보인 '저분자발효홍삼'은 특허받은 '컴파운드K'와 '프리&바이오틱스' 포뮬러 적용으로 '진세노사이드(삼 속 사포닌의 통칭)'을 효과적으로 체내 흡수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컴파운드K란 고분자 상태로 체내 흡수가 어려운 '진세노사이드'를 장 내 미생물을 통해 저분자로 분해한 최종 대사 물질이다.



브링저분자발효홍삼은 유산균의 먹이인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와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대사산물) 성분을 첨가해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건강하게 가꿔 홍삼의 흡수율 더욱 높이고자 했다.

섭취 방법은 하루 1포로 간단하다. 홍조류에서 유래한 '카라기난'과 감귤 및 사과즙에서 유래한 '팩틴'을 통해 만든 검보 제형으로, 특유의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6년근 발효홍삼의 깊고 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홍삼 특유의 맛과 제형에 거부감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다. 향료와 보존료, 색소와 같은 화학 첨가물을 배제했고 홍삼 원물의 잔류농약, 중금속, 프탈레이트 성분까지 불검출 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관계자는 "브링저분자발효홍삼은 홍삼의 영양분을 빠르고 깊게 체내 흡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홍삼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도 효능을 몸소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