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최대 48% 할인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원하는 날짜에 무료 배송도 가능

2021-09-14 09:00:19

◇hy 추석 선물세트. 사진제공=hy

유통전문기업 hy가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hy는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9월 16일까지 추석 셀렉션 상품에 대해 최대 48%까지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발효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케어푸드, 밀키트, 제수용품 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뷰티&바디, 생활용품, 유아용품 46가지 제품은 브랜드별 기프트 박스에 담아 선보였다.

지난해에 이어 올 추석에도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가 예상된 가운데 '선물하기'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 준다. 받는 이가 프레딧에 신규 가입할 경우 5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원한다. 선물하기 이용 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선 대량 구매 시 5+1 혜택을 적용한다.

선물하기 기능은 프레딧 전용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선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수령인을 선택하면 된다.

택배 전용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을 지정 날짜에 무료 배송한다. 이는 추석 연휴 하루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프레딧은 발효유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밀키트, 친환경, 유기농 제품, 반려동물용 상품까지 1300여 종을 판매 중이다"며 "명절 전날까지 이용할 수 있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와 선물하기 기능 등을 이용하면 고마운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편리하게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