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달콤함에 ‘겉바속촉’ 더한 호떡 2종 재출시

2021-09-14 08:21:54

이디야 커피 꿀호떡 재출시.

이디야커피는 지난 해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을 최근 재출시했다.



작년 10월 추억의 맛을 살린 겨울철 간식 메뉴로 출시된 호떡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15만개 이상 판매된 대표 디저트 메뉴다. 지난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겨울 메뉴로 자리매김하며 판매를 재개한다.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렸으며, '아이스크림 호떡'은 따뜻한 꿀호떡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곡물 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고소함과 달콤함을 둘 다 담아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로 선선해지는 날씨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제격이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지난 시즌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떡 2종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음료와 함께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트렌디한 디저트류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