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2021-09-14 07:49:01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추석을 맞아, 실용성 높고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도 좋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지난 13일 시작된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를 비롯해, 쉽고 편리하게 요리하도록 도와주는 주방 소형가전, 쌀쌀해지는 계절에 제격인 텀블러 등 8백여 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식품보관용기 '비스프리 모듈러'와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25%에서 최대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명절 음식을 포장하거나 보관하기 좋고, 가벼운 명절 선물로도 인기만점이다. 특히 홈쇼핑 히트상품인 '비스프리 모듈러 17종+3단 런치박스 세트'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용량의 밀폐용기가 필요한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때 구매하면 좋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인 '탑클라스'와 간편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도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숨쉬는 스텐 김치통'도 20% 할인가로 선보여, 김장철을 대비해 구비해두기 좋은 기회다.

배우 신세경이 모델로 활약 중인 쿡웨어도 추석맞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슈트 IH'는 10% 특별 할인한다. 인덕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열전도율이 빠르고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어 간편하게 추석 음식을 요리하기 유용하다. 감각적인 컬러와 복고풍 디자인이 매력적인 '데꼬르 IH'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신혼 부부 등 젊은 세대들에게 추석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소마 IH'는 50% 큰 폭으로 할인해 추석 프로모션 기간 살림을 장만해 두기 좋다.

락앤락의 인기 소형가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올 가을 수확한 햅쌀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좋은 '진공쌀통'은 17%~35% 할인 판매하며, 튀김이나 나물 요리, 전 등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해낼 수 있는 '스팀에어프라이어'는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1년에 두 번, 대규모로 진행되는 명절 프로모션인 만큼 다채로운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길 바란다"며 "특히 자사의 인기 제품을 대거 준비해, 비대면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9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선물 세트 추천 기획전을 진행하고, 비스프리 모듈러 기획 세트와 스팀에어프라이어 등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9월 21일까지 티몬에서는 최대 40% 할인 및 구매 금액에 따라 10~2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는 '추석 다드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