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비 배달이유식, ‘케어비 썸머 이벤트’ 진행

2021-07-23 07:32:12

남양유업 배달이유식 케어비에서 여름 맞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케어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케어비몰 전 회원 대상 최대 50% 쿠폰 지급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랜덤 할인율의 깜짝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여름휴가 계획'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작성 후 SNS에 이벤트 소문 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풀빌라 이용권 △아이 비누방울 건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케어비 이유식과 아기 반찬 중, 여름철 보양 식재료가 들어간 메뉴(쇠고기, 한우, 닭고기) 제품에 한해 7% 할인을 더한 '삼복더위 탈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2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런칭한 케어비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살려 초기 이유식부터 돌 이후의 유아식 반찬까지 총 500개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 날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위해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가운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비몰에서는 매월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초기 이유식 단계에 필요한 이유식 용기부터 식판, 빨대컵, 스킨케어, 턱받이 등 인기 브랜드 아기 용품들로 구성된 '케어비 처음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