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에이스' 김민우, '대표팀 동료 상대 묵직한 라이브피칭' [야구대표팀영상]

2021-07-21 06:35:45

'힘차게 투구하는 독수리 에이스'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야구대표팀이 훈련을 했다. 대표팀 동료들이 타석에 나선 가운데 라이브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김민우. 고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독수리 에이스' 김민우가 야구 대표팀에서 첫 라이브 피칭을 선보였다.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야구 대표팀 훈련에서 한화 이글스 오른손 투수 김민우가 대표팀 동료들을 상대로 라이브 피칭을 펼쳤다.

20일 라이브 피칭은 각 팀 선발투수 4명이 나섰다. 삼성 원태인이 제일 먼저 투구했고 KT 고영표, 두산 최원준이 이어 던졌으며 한화 김민우가 마지막으로 피칭을 선보였다.

김민우는 한화 이글스를 대표하는 에이스로 팀에서 나홀로 대표팀에 선발됐다.

김경문 감독이 직접 지켜보는 가운데 라이브 피칭을 선보인 김민우는 묵직한 볼로 동료 타자들을 상대했다.

2020도쿄올림픽에 참가하는 야구 대표팀은 29일 이스라엘을 상대로 조별 예선 첫 경기를 갖는다. 31일에는 미국과 맞붙는다.

첫 야구 대표팀에 선출된 김민우는 대표팀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아직 모른다.

태극 유니폼을 입고 첫 국제대회에 참가한 김민우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팬들의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고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