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뮤비엔 참석했잖아"…트와이스 10번째 멤버 '홍둥이' 찾기

2021-06-11 12:10:1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트와이스 10번째 멤버' 홍현희가 뮤직비디오에 참석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비엔 참석했잖아. 그만해 다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모습을 합성했다. 빨간 드레스를 입은 뮤비에는 자신도 비슷한 분위기의 옷을 입은 모습을 합성하는가 하면, 바닷가 배경에도 구석에 앉아 있는 모습을 더했다.

홍현희는 지난 8일 '연쇄변신마' 6화에서 트와이스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트와이스를 비롯한 국내 유수 아이돌들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찾아간 홍현희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의 메이크업을 요청했고, 의외의 매력을 발견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홍현희는 "트와이스 10번째 멤버 '홍둥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홍둥이' 홍현희에게 트와이스도 화답했다.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 공식 SNS를 통해 "언니 오늘 컴백인데 왜 안 와"라고 재치있는 메시지를 보냈고, 현희는 "전복 잡으러 진도 왔다. 오늘 컴백 불참이야"라고 센스넘치는 '불참 사연'을 밝혀 재미를 안겼다.

한편 홍현희는 지난 2019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다. 홍현희는 현재 TV조선 '화요청백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수 예능에 출연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