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롱보더 여신 고효주와 함께한 롱보드 댄싱 영상 공개

2021-06-11 08:22:56

랑콤, 롱보더 여신 고효주와 함께한 롱보드 댄싱 영상 공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롱보더 고효주 크루와 함께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고효주는 '롱보드 댄싱'을 소재로 콘텐츠를 만들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롱보드 댄싱이란 롱보드 위를 오가며 스텝을 밟는 동작을 뜻한다. 고효주의 콘텐츠는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롱보드 댄싱을 선보이는 뚜렷한 콘셉트, 짧은 호흡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편집이 특징이다. 녀의 유튜브 채널은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구독자는 31만 명이 넘는다.

이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에서 고효주 크루는 자유롭고 당당하게 롱보드 댄싱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고효주 크루가 원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탁 트인 공간을 달리는 장면은 보는 사람까지 활기찬 에너지를 느끼게 만든다는 평

고효주 크루가 자유로운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게 숨 쉬는 피부를 선사한 제품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가벼운 제형과 우수한 밀착력에 랑콤의 'AIRWEAR™ TECHNOLOGY' 기술력이 더해져 롱보드 댄싱과 같은 야외 활동에도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하고 자유로운 피부를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다.

브랜드 측은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세미 매트 포뮬라가 유분기를 흡수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고효주 크루의 뗑 이돌 영상은 K-POP 대표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한 댄스 영상 이후 랑콤이 또 한 번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콘텐츠다. 랑콤과 고효주 크루가 함께한 영상은 랑콤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