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스카이 비치' 개장기념 객실 패키지 출시

2021-06-08 14:18:09



서울드래곤시티가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Sky Beach)' 야외 수영장 전격 오픈을 기념해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을 6월 12일에 개장해 8월 22일까지 여름 성수기 동안 운영한다. '스카이 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탑 풀&바로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 개장을 기념해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및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이용 가능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먼저 '서머 BBQ 나잇' 객실 패키지는 1박 숙박권 및 부대시설 이용과 함께 '스카이 비치'의 사이드 바에서 BBQ 플래터 및 무제한 생맥주(2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어썸 스카이 비치' 객실 패키지는 1박 숙박권 및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과 웰컴 드링크 2잔,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드라이백,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을 포함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 도심 속 루프탑 수영장에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며 '하늘 위 파라다이스'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