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신혼부부 새출발 응원 캠페인’ 진행

2021-06-08 07:59:08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새로운 출발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이 달라지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신혼부부 새출발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명민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명민호 작가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방탄소년단 편에 삽입된 삽화를 비롯 여러 광고, 드라마와도 협업한 인기 작가다.

명민호 작가와 크린토피아가 함께 만든 '뽀송한 신혼부부 라이프'는 일상 속 세탁과 공감되는 에피소드를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현재까지 총 3편이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마지막 편인 4편은 6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일러스트 공개와 동시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출발을응원해 #크린토피아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자동 응모되며, 6월 16일까지 진행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 치킨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크린토피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혼생활이나 세탁 관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주 금요일마다 5명을 선정해 크린토피아 3만원 세탁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새출발 응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