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강 온라인' 등 4종 게임에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2021-05-04 17:03:17



엠게임은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코믹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선 4일부터 18일까지 경험치 증가 아이템 '호심단' 사용 시 혜택 2배를 적용하고, 5일, 8일, 15일 등 3일간 대장 세력전, 일반 세력전의 전쟁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또 '열혈강호 온라인' 손글씨 작성 후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스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굿즈 아이템을 제공한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에선 5일부터 21일까지 깜짝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이매진 NPC를 통해 퀴즈에 도전할 수 있으며 정답 및 오답 여부에 따라 능력치 상승효과 및 장비 감별 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한 참여 보상이 주어진다. 기념일의 정답을 맞힌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아이템도 지급될 예정이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 '귀혼'에선 오는 26일까지 죽엽청주, 행운의 비석, 금환술서 등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의행 '소천이'와 숨바꼭질을 하거나 여러 지역에서 놀아주고 오면 어린이 주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점보는 노파' NPC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면 공격력+50의 장식 무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MMORPG '이터널시티'에선 오는 13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설트를 클리어해서 풍선을 획득하고, 풍선 획득 횟수에 따라 액세서리 및 각종 버프템을 획득할 수 있는 어린이날 파티타임과 매일 특정 시간마다 어린이날 선물 주머니를 지급하는 어린이날 온타임이 진행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