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 도세호 대표이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5-03 20:23:35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는 도세호 대표가 행전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도세호 대표는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서초우성점 앞에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챌린지 동참을 알렸다.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공식 SNS계정에 사진을 게재하며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함께 힘을 보탰다.

이번 챌린지는 SPC섹타나인 이경배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진행됐으며, 도세호 대표는 다음 주자로 양명모 대한약사회 총회의장과 김창대 SPC PACK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표어를 들고있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비알코리아 도세호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들과 운전자 모두에게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