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골프연습장"…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 선봬

2021-05-03 09:27:54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30 골프 인구와 여성 골퍼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피브비와 떠나는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일반 객실의 약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골프·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와 함께 미니 골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피브비 골프 콘셉트 룸에는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여유 있는 크기의 퍼팅매트와 피브비 쿠션, 베드러너, 샤워가운, 코스터 등이 비치되며, 피브비 모자 2개와 볼 파우치가 기념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골프장에서 20만원 상당의 골프 레슨이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다.

이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와인과 수제버거, 감자튀김, 샐러드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

숙박객의 편의를 돕기 위해 골프 콘셉트 룸 대신 수피리어 룸도 선택 가능하며, 피브비 모자 2개, 실내 골프장과 호텔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브래서리 2인 조식이 모두 포함된다. 골프 레슨은 미리 사전 예약 시, 패키지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