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하늘X천우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13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개최

2021-04-09 15:21:3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조진모 감독, 아지트필름 제작)가 오는 13일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과 봄의 감성을 나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강하늘, 천우희가 오는 13일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전격 출연한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 블루룸에서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이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청춘의 새로운 얼굴을 그려낼 강하늘, 천우희가 참여해 관객들이 궁금해할 영화 이야기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와 예비 관객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에게 봄날처럼 따스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강하늘, 천우희에게 궁금한 질문은 해시태그(#Ask_rainyourstory)와 함께 트윗하면 된다.

다채로운 시간으로 채워질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13일 오후 8시 트위터 코리아와 키다리이엔티 트위터에서 생중계된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하늘, 천우희, 그리고 강소라가 출연했고 '메이킹 패밀리' '수상한 고객들'의 조진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