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집2' 임시완 "여진구 대체 포지션 부담..연습으로 노력"

2021-04-09 14:26:30

사진=tvN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임시완이 시즌2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9일 tvN은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의 제작발표회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강궁 PD,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했다.

임시완은 시즌2에 합류하는 데 대해 부담을 느끼지 않았냐는 질문에 "당연히 부담이 많이 됐다. 저는 처음에 같이 가기로 했을 때 진구도 같이 가는 걸로 생각을 했다. 같이 가면 제가 누군가를 대체하는 게 아니라 부담이 덜했을텐데 본의 아니가 진구의 포지션을 제가 대체하는 모양새가 돼서 그 부분에 있어서 부담이 컸었고, 그것에 대해서 해소를 하는 부분은 요리였다. 요리를 조금이라도 더 민폐를 끼치지 않을 정도로 연습해서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연습을 했는데 그러면서 '연기를 이 정도로 연습하면 잘했을텐데' 싶었다"고 말했다.

성동일은 "시완이가 연습을 기가 막히게 해오는데 그 중에 하나는 무조건 맛있게 한다. 3분의 2는 허당이지만, 하나 정도는 게스트들도 놀랄 정도로 맛있게 한다"고 예고했다.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여진구와 함께한 시즌1을 공개한 이후 집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희망을 전해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임시완이 막내로 합류해 삼형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바퀴 달린 집2'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