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집2' 강궁 PD "임시완 합류=변화..막둥이 관전포인트"

2021-04-09 14:14:07

사진=tvN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강궁 PD가 임시완의 합류를 언급했다.



9일 tvN은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의 제작발표회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강궁 PD,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했다.

강궁 PD는 "시즌2까지 하게 돼 영광이다. 감사하다"며 "시즌1이 봄에서 여름까지 가는 따뜻한 계절을 다뤘다면, 시즌2는 겨울이다. 겨울에서 봄으로 가는 계절을 담았는데 첫 여행은 평창에 숨어 있는 깊은 숲속으로 들어갔는데 마침 기온이 영하 15도까지 떨어졌다. 월동준비 등을 집을 개조해서 했는데 따뜻한 계절을 잘 났는데 겨울을 나기에도 살 만한 집인지를 지켜보시는 것이 첫 번째 관전 포인트고, 계절이 바뀌면 앞마당과 먹거리가 바뀌니 새로운 것을 보는 것이 재미 요소일 거다. 또 식구가 바뀌었다. 임시완 씨가 들어왔다. 여진구 씨가 드라마 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한 가운데, 김희원 씨의 추천으로 임시완 씨가 식구가 됐다. 성동일 님께도 '괜찮냐'고 여쭤보니 한 말씀 하시더라. '희원이가 추천하는 사람이면 난 믿어'라고 하셔서 함께하게 됐고, 호칭이 '아들'에서 '막둥이'로 바뀌었다. 세 분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지가 관전 포인트다. 또 임시완 씨가 들어와서 '바달집'의 생활이 윤택해질지, 또 임시완 씨가 영화 드라마에서만 모습을 보여줬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관전 포인트다"고 말했다.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여진구와 함께한 시즌1을 공개한 이후 집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희망을 전해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임시완이 막내로 합류해 삼형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바퀴 달린 집2'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